[정보] '사막 주행장' 트랙 빌드 소개, 구불구불한 코스는 그립 주행이 유리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 트랙 특징 요약

[사막 주행장] - 난이도 : 보통

총 2바퀴를 돌아야 하는 트랙으로, 초반 S자 이후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코스가 특징이다. 좌우로 조금씩 빠르게 선회해야 하기 때문에 그립 주행이 유리한 트랙이기도 하다.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보통 난이도 트랙 중 하나인 사막 주행장은 총 2바퀴를 돌아야 한다. 직진 코스가 길기 때문에 사실상 슈퍼 터보를 사용하는 곳이 정해져 있다.

초반 S자 이후 이어지는 구불구불한 코스가 가장 큰 특징이다. 트랙을 그대로 따라간다면 많이 뒤처지기 때문에 흙길을 이용해 최대한 직진으로 지나가는 것이 포인트다. 속력이 빠르면 원하지 않는 드리프트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코스 진입 전에 속력을 줄여두는 것이 좋다.

위와 같은 이유로 그립 주행이 유리한 몇 안 되는 트랙 중 하나다. 충돌 방지를 위해 차체 폭이 좁을수록 유리하며, 가급적이면 핸들링 튜닝을 그립쪽으로 설정해두는 것이 좋다.

※ 본 빌드는 예시 중 하나이며, 최적의 빌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사용된 차량은 3강 C-X75 2013이며, '3/4/4/4/4'의 부품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 '사막 주행장' 빌드 소개




◆ '사막 주행장' 빌드 소개 무편집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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