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필요한 건 액션뿐!" 블레이드2, CBT 참가자 모집 진행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39개 |

카카오게임즈는 6일(화),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예고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완성도 높은 스토리,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를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2월 중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희망자들은 6일(화) 열린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 혹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방문해 이달 18일(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세부 일정은 추후,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블레이드2 카페톡’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테스트 예고 영상도 공개했다. 이달 초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선보인 이번 영상은 '블레이드2'의 최고 강점인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40초 분량으로 담았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전작의 높은 명성만큼이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블레이드2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드디어 실체를 공개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2018년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2의 재미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레이드2' 및 이번 테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 블레이드2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