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길드에게 세금 지급! 에오스 '공성전' 정보 사전 공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에오스의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중 하나인 공성전에 대한 정보가 사전 공개되었다. 공성전은 영지쟁탈전과 연계되는 콘텐츠로, 영지를 소유한 길드만이 참여할 권한을 얻게 된다. 영지쟁탈전에서 승리한 4개 길드가 전투를 진행하며, 1개의 수성 길드와 3개의 공성 길드로 역할이 구분된다. 각 길드에서 참여 가능한 길드원의 수는 50명으로 예정되어 있다.

시작 위치는 남부/북부/중앙 등이 있으며, 위치 지형에 따라 조금 더 유리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각 길드들의 공헌도 점수 순위에 따라 시작 지점이 정해지게 된다. 또한 공헌도 순위별로 공성전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가 주어진다. 즉, 4개의 영주 길드가 자신의 영지에서 얼마나 많은 공헌도 포인트를 쌓느냐가 공성전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공성전은 전용 필드 이그네아에서 진행되며, 수성 거점은 이그네아 중앙 광장과 마력 지구를 비롯한 내부 지역이 될 예정이다. 승리 길드는 성주가 되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우선 위탁거래소 수수료의 일부를 세금 명목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세율을 결정할 수 있다. 또한 이그네아 성 내에 전용 공간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외 공격대나 던전, 필드 콘텐츠 등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며, 각 콘텐츠별 세부 내용과 업데이트 일정 등은 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