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블루' 시리즈의 모리 토시미치PD, 성우 우에다 카나 방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 주관으로 오는 3월 3일(토)~4일(일) 동안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PlayStation Arena’에서 성우 ‘우에다 카나’와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제작한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토크쇼와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에다 카나’는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비롯한 각종 애니메이션 및 게임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성우이며, 올해 5월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에서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히로인 캐릭터 중 한 명인 ‘레이첼 알카드’를 연기한다. 또한 2016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한국어판 발매 기념 간담회때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했던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는 이번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고 '블레이블루' 시리즈를 응원하고 아껴주는 한국의 유저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다시 한 번 한국을 방문한다.

이 날 토크쇼에서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과 성우 ‘우에다 카나’가 그동안 연기해 온 ‘레이첼 알카드’와 관련된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그리고 SNS을 통해 성우 ‘우에다 카나’ 또는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에게 묻고 싶은 질문들을 모집 후 선별하여 Q&A 시간에 답변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특별히 진행되는 두 게스트의 사인회는 오늘부터 2월 25일(일)까지 신청자를 받고 있으며, 신청 양식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와 포스트,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오늘 성우 ‘우에다 카나’와 ‘모리 토시미치’ 프로듀서의 한국 방문을 알리며 “이번 PlayStation Arena 에서 특별한 게스트를 초대한 만큼 많은 관심을 보여줬으면 한다. 또한 PlayStation Arena가 개최되는 동안에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특설부스에서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2' (3월 업데이트 버전)와 올해 5월 31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되는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 및 시연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고 덧붙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