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 14일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액션 MMORPG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의 정식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3월 중 한국, 북미,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등을 포함하여 출시할 예정이다.

'레거시 오브 아틀란티스'는 백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해외 출시 버전으로, 캐릭터 업데이트,전장 업데이트, 밸런스 업데이트가 이뤄진 강화판이며 한국 언어 및 음성 컨텐츠도 지원한다. 화려한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키우는 MMORPG의 재미에, 게임 내 영웅들의 무료 획득, 인 게임 연출, 리얼타임 액션 등의 요소를 결합한 작품이다.

특히 이 게임은 형식적인 길드 컨텐츠에서 벗어난 길드 컨텐츠를 통해 길드원들과 실시간 협동으로 다양한 장비를 제조할 수 있으며, 강력한 레이드 보스를 최대 5명의 유저가 실시간으로 동시에 참여하여 공략하는 등의 소셜 컨텐츠가 준비되어있다.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영웅 랜덤 뽑기권, 무기랜덤 뽑기권, 레벨 달성 보상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장비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티저 영상과 게임 소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 소개를 통하여 각 캐릭터들의 전투 애니메이션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밸로프 사업부는 “리얼 타임액션, 팀 액션, 태그 액션을 모두 담은 전투부터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5인팟의 레이드까지 기존 MMORPG게임과 확실히 차별화 된 신개념 RPG 게임”이라며 “사전 등록에 참여해 푸짐한 보상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로아'의 공식 사전가입 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