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자! 이제 시작이야! '그랜드체이스'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 달성

이두현 기자 | 댓글: 31개 |


▲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14일 오전 10시 기준)

KOG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가 금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6위에 올랐다. '그랜드체이스'는 지난달 30일(화) 정식 오픈 이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에 오르기도 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배경 음악까지 원작을 그대로 담아낸 게 특징이다.

최근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첫 SS등급 치유형 캐릭터 '에이미'를 추가했다. 에이미는 게임 세계관 속 실버랜드의 무희로서,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유용한 기술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이야기에 따라 진행되는 모험 모드에 새로운 월드 '마우스피아'와 액트8~10을 공개했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카카오게임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