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 출시 기념 '슈젠' 증정 이벤트 25일 종료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17개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새로운 정액 요금제인 180일 이용권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 기간 동안 해당 이용권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탈것 '슈젠'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2월 25일(일) 종료된다고 금일 밝혔다.

행운을 상징하는 신성한 파수견인 '슈젠'은 고대 신의 광기 어린 속삭임으로부터 아제로스를 구하고자 하는 모든 이와 언제든 함께할 준비가 되어있는 충직하고 사랑스러운 동료이다. 플레이어들은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여 바로 ‘슈젠’과 함께 아제로스를 탐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이 더욱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180일 정액 요금제는 기존에 제공되는 정액 요금제인 7일 이용권, 30일 이용권 그리고 90일 이용권에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요금제로 88,000원(부가세 포함)에 블리자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180일 이용권은 ‘슈젠’ 증정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동일한 가격으로 계속해서 구매 가능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80일 이용권과 특별한 탈것 '슈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