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 한 줄기 빛이 되어라, '빛의 계승자' 3월 7일 글로벌 출시 확정

원동현 기자 | 댓글: 19개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글로벌 출시일을 이달 7일로 확정했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어둡지만 아름다운 그래픽이 독특한 매력 포인트다. 고딕 판타지 콘셉트의 화려하고 고풍스러운 비주얼이 구현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전투 방식의 경우, 수집형 RPG의 일반적인 턴제 방식이 아닌 실시간 전투 방식이어서 게임 진행이 빠르고 박진감이 살아있다. 또한, 2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몬스터를 성장 및 배치하는 전략성뿐만 아니라 액션성까지 갖추고 있으며, 특히 '마스터' 캐릭터와 '서번트' 캐릭터의 협동 공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연계기' 등이 인기 요소로 꼽히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두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이다.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방사형 월드맵'에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3:3 대전', '타워 침공' 등 PvP 콘텐츠 등도 준비되어 있다.

'빛의 계승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