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가교환의 법칙! ‘퍼즐앤드래곤X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5일)부터 오는 19일(월)까지 진행되며, ‘강철의 연금술사’ 인기 캐릭터인 ‘에드워드 엘릭, 알폰스 엘릭, 로이 머스탱’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랭크 50이상이 되는 유저는 ‘랭크50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에그’를 사용해 대상 캐릭터를 획득 가능하다.

이에 더해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 던전의 적을 쓰러뜨리면 드물게 캐릭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아이템이 드롭된다. 뿐만 아니라 ‘연금술사의 수첩’에 특정 아이템을 합성하면 ‘국가자격의 증거’로 진화하는 것은 물론 ‘국가자격의 증거’에 특정 아이템을 합성하면 ‘강철의 연금술사의 은시계’로 어시스트 진화한다.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관계자는 “국내에도 팬층이 두터운 명작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게임 팬들에게 늘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과 ‘강철의 연금술사’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