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 액션의 시작! '그랜드체이스', 저격형 캐릭터 리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6일(화), SS급 저격형 캐릭터 ‘리르’를 업데이트했다.

매력적인 외모의 엘프 ‘리르’는 원작 ‘그랜드체이스’에도 등장해 ‘엘리시스’, ‘아르메’와 함께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로서 큰 인기를 누렸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리르’ 역시 원작과 마찬가지로 활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에 능하며 특히, 관통하는 화살로 연속 공격하는 ‘래피드 샷’, 특정 범위에 화살비를 내리는 ‘레인 에로우’, 적 한 명에게 거대한 화살을 날리는 ‘빅 샷’ 등 막강한 기술을 구사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월)까지 ‘리르’ 특별 소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2일(월)까지 친구와 주고받을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수, 길드전 참여 시 획득 가능한 보상을 평소의 두 배로 늘리고, 복귀 이용자 대상의 출석 이벤트도 실시해 ‘S급 4성 영웅 선택권’, ‘프리미엄 영웅 소환 티켓’, 골드’, ‘젬’ 등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