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과 윈도우 호환되는 외장 HDD! 데코정보, 'G DRIVE Mobile V3'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데코정보]

점점 대용량의 저장장치가 필요한 시대가 도래했다. 몇 년 전과는 달리 지금은 영화 1편도 3GB 이상이며, 최신 게임은 무려 50GB 가량의 용량이 필요하면서 저장장치 역시 대용량 스토리지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맞추어 G-Technology(Western-Digital브랜드)는 최대 4TB를 지원하는 대용량 외장 HDD 'G DRIVE Mobile V3'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G DRIVE Mobile V3는 1TB와 2TB, 4TB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G DRIVE Mobile V3는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G-Technology의 프리미엄 스토리지 제품으로써 MAC OS와 윈도우 OS에 호환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USB C-type,USB A-type 2종의 케이블이 기본제공 되어 사용자 환경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고 Mac 제품과 어울리는 세련된 알루미늄 바디와 가볍고 슬림한 휴대용 스토리지로 출시되었다.

특히 최대 4TB의 용량은 비디오, 사진, 음악 및 문서까지 저장하여도 충분히 저장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G-Technology의 15종류 이상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어떤 제품보다 안정적이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MAC의 모든 파일을 백업하여 나중에 파일을 복원하거나 이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을 지원하여 쉽게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G-Technology(Western-Digital브랜드) 공식판매점 데코정보 관계자는 ‘G DRIVE Mobile V3'는 휴대성과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까지 고려한 제품으로써 검증된 테스트와 전문가의 리뷰를 거쳐 출시한 제품입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신규 라인업에 대해서도 고객 맞춤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G DRIVE Mobile V3는 출시이벤트로 휴대 시 제품을 보호할 고급 정품 파우치를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