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학원 슈팅 게임 '걸☆건2' 한국어판 발매 결정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자료제공 - 코멧소프트

액션 게임 ‘AZURE STRIKE GUNVOLT’시리즈 제작사로 알려진 ‘INTI CREATES’는 '걸☆건' 시리즈 최신작 '걸☆건2'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걸☆건은 어느 날 우연히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게 된 주인공이 쉴새없이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으로 승천시켜, 소녀들을 주인공이 좋아하는 히로인이 되도록 돕는 이색적인 슈팅 게임이다.

조금은 엉뚱한 내용의 시리즈 4번째 작품인 이번 걸☆건2에서는 천사 리스에게 악마 퇴치를 부탁 받은 주인공이 새롭게 등장하며, 옆집에 사는 은둔형 외톨이 소녀 치루와 반에서 짝꿍인 소꿉친구 나나코가 히로인으로 등장한다.

또한 무대가 되는 사쿠라자키 제3고등학교에는 학생과 선생님 등 총 70명 이상의 여성 캐릭터가 등장하며, 캐릭터의 음성은 키무라 치사(木村千咲)씨를 비롯한 유명 일본 성우의 풀 더빙으로 수록되어 게임 중 익숙한 성우의 목소리를 찾는 것도 또 다른 즐길 거리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존의 슈팅 외에 다양한 신요소가 추가, 특히 이번 작품에서 처음 등장한 '빨아들이기'로 캐릭터들의 귀여운 리액션도 즐길 수 있다.

걸☆건2는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로 2018년 6월 7일에 동시 발매될 예정이며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으로 대원미디어를 통해 판매된다. 한국어판의 초회 생산분에는 일본판과 동일한 DLC 의상 '해진 수영복'과 함께, DLC 의상 9종류의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