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 네로우 배젤 기계식 키보드 이중사출 영문버전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브라보텍]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사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Ducky One 2 Seamless SKYLINE PBT 이중사출 영문 기계식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ucky Channel社는 기계식 키보드의 게이밍 LED 분야를 선도하며, 매년 제품 개선을 통해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여 전 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키보드 관련 전문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Ducky One 2 Seamless SKYLIN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은 트랜디한 디자인의 블랙&그레이 투톤 컬러 구성에 네로우 베젤 디자인을 채택하여 컴팩트하게 출시된 제품으로, 멀티미디어 키를 포함한 108Key 레이아웃으로 타이핑과 게이밍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대중성을 지니고 있다.

세계 최고 품질의 독일 CHERRY社의 체리 MX RGB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청축, 갈축, 적축 세가지 스위치 중 하나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각인이 닳거나 지워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촉감의 1.2mm 두께 PBT 이중사출 키캡, 체리식 스테빌라이저를 채택하여 높은 내구성과 부드러운 촉감, 정숙하고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한다.




특히, Seamless 처리된 이중사출 키캡은 각인의 글자 마무리가 끊어짐 없이 완벽하게 마감되는 고급 공정으로 처리되어 한층 더 고급스럽고, 함께 제공되는 블루 포인트 키캡으로 지루할 틈 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Ducky에서 자체 개발한 강력한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해당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매크로 키보드로 만들 수도 있으며, Fn키를 활용한 24가지 멀티미디어 단축키와 마우스를 키보드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단순한 입력장치를 넘어 기능성을 대폭 강화했다.

그 외에도 편안한 타건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3단계 높이조절, 딥스위치를 통한 모드변경, 분리형 USB Type-C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가 가능하다. 또한 N-Key 롤오버 기능을 지원하여 모든 키가 동시 입력되더라도 충돌없이 매끄럽게 입력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ucky One 2 시리즈의 첫번째 모델을 출시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Ducky One 2 Seamless SKYLINE PBT 이중사출 영문' 모델은 독특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