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3월 2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9개 |



액토즈소프트는 금일(13일) 카카오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3월 27일 정식 출시 일정을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아이덴티티게임즈의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충실히 계승했으며, 동화풍의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3D 논타깃팅 전투 등을 더해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캐릭터 능력치를 동일하게 보정한 후 1대1 전투를 펼치는 PvP 시스템 ‘결투장’과 팀워크가 핵심인 ‘네스트’, ‘어비스 던전’, ‘드래곤네스트’ 등 차별화된 전투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사업본부장은 “한 시대의 획을 그을 만큼 인기를 끌었던 ‘드래곤네스트’ IP를 계승한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새로운 출발이 무척 기대된다” 며, “3월 27일 게임 업계에 새 바람을 몰고 올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액토즈소프트 오명수 이사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액토즈소프트가 1년 반 만에 출시하는 모바일 신작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며, “모바일 RPG, 그 이상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로 액토즈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고 나아가 한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활력을 불어넣겠다” 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지난 해 중국 출시 직후 현지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에 올랐다. 이에 힘입어 중국의 공신력 높은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 명실상부 2017년 중국 최고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현재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27일(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