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악마.. 아니 공룡 잡으러 왔다!" '몬스터 헌터: 월드', DMC 콜라보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64개 |

캡콤은 자사의 액션 시리즈 '데빌 메이 크라이'와 '몬스터 헌터: 월드(이하 몬헌)'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자사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3월 14일 정식 출시되는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을 기념하기 위함이며, 시리즈의 주인공인 '단테'를 몬헌에 등장시킨다. 이전에 진행되었던 '호라이즌 제로 던', '스트리트파이터'처럼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해 단테의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 별도의 장비와 무기 등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장비는 원작 단테가 사용하던 '포스엣지'와 '알라스토르'가 차지액스 형태로 추가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 무기는 검과 방패를 든 상태에서 포스엣지의 형태로, 도끼 모드로 변환 시에는 대검 형태인 알라스토르로 변하게 된다.

이외에도 권총을 사용하는 별도의 모션(제스쳐)도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캡콤은 지난 스트리트파이터 콜라보레이션에서 '승룡권'과 '파동권' 모션을 유료로 판매한 바 있다. 현재 콜라보레이션 퀘스트 제공 일자 및 구체적인 내용은 미정인 상태다.

한편, 3월 14일 국내정식 출시되는 '데빌 메이 크라이 HD 콜렉션'은 지난 2012년 PS3와 Xbox 360으로 출시된 '데빌 메이 크라이 HD 컬렉션'을 현세대 기기에 맞게 다시금 리마스터한 버전이다. 최신 기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더 넓은 해상도와 프레임을 지원하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리즈 초기 타이틀인 '데빌 메이 크라이'와 '데빌 메이 크라이2', '데빌 메이 크라이3'가 포함되어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