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의 발큐리아4', 한국어판 14일 예약판매 실시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3월 21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장의 발큐리아4' 한국어판의 예약판매 소식과 함께 호화 특전을 추가한 한정판 '10th 애니버서리 메모리얼 팩' 및 초회 특전 추가 미션 DLC '선행 특별 작전'과 한국어판 독점 특전 DLC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PS4 한정판 10th 애니버서리 메모리얼 팩에는 혼조 라이타가 새롭게 그린 '10th 애니버서리 일러스트 북'의 표지, 시리즈 4부작에서 엄선한 악곡집 '10th 애니버서리 사운드 트랙'의 트랙리스트 및 추가 스토리 DLC '제7소대와의 공동 전선'이 포함된다.

또한 일반판, 한정판에 관계 없이 초회판을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초회 동봉 특전으로 추가 미션 DLC '선행 특별 작전' 제품 코드를 증정한다. 선행 특별 작전은 초반에 게임 공략의 도움이 되는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특별 작전이다. 또한, 본 미션을 클리어하면 '전장의 발큐리아'에 등장했던 캐릭터 이디를 전장의 발큐리아4 본편에서 유닛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반판, 한정판의 초회판 구매시 한국어판 독점 DLC인 '마패, 무궁화' 역시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게임 내에서 전차를 꾸밀 수 있는 데칼 아이템으로 특정한 효과를 부여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이외에도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전장의 발큐리아4'의 사전 발매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