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어밴과 왕어스 등 버프 사탕이 쏟아지는 리니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게임뉴스 | 장요한 기자 |


▲ 모쏠 메티스의 버프 동상도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ㅈ유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리니지가 버프 사탕을 얻는 이벤트 던전을 개방했다. 차주 정기점검 전까지 기란 마을 12시 방향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달콤한 구역'에 진입(60레벨 제한)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 아이언 스킨, 어드밴스 스피릿, 드래건 스킨, 힘&민첩 사탕을 얻을 수 있다.

달콤한 구역은 약 40분간 이용할 수 있다. 몽환의 섬처럼 속성에 따라 구역이 나뉘어 있는데,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다른 속성 구역으로 이동된다. 이렇게 각 구역을 이동하다 보면 최종적으로 모든 속성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에 도달할 수 있다.

버프 사탕은 버프를 얻는 용도 외에 포장지(이벤트 NPC가 9,900 아데나에 판매)로 '사랑의 선물'을 만들어 반납해 경험치를 올릴 수도 있다. 이는 일일 1회만 가능하며, 52레벨 기준으로 기본 2%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드상을 반납하면 5%, 고급 드상은 20%, 최고급 드상은 45%까지 증가한다.

또한, 사랑의 선물을 전달한 답례로 '감사의 선물'도 추가로 얻는다. 사용 시 낡은/일반 아인하사드의 선물과 냉한의 주머니, 불완전한 마법구슬 조각이 무작위로 주어진다.



▲ 이벤트 사냥터 달콤한 구역 입장료는 3014 아데나



▲ 아삭아삭한 몬스터를 처치하다 보면



▲ 사탕을 드랍하는 곳으로 이동



▲ 설탕 가루는 어밴, 왕어스, 힘덱 등 총 4종류



▲ 사냥이 끝났다면 사탕 가게 점원에게 포장지를 구입



▲ 각종 설탕 가루로 핸드메이드 캔디.. 사랑의 선물을 제작



▲ 그리고는 사탕가게 주인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보상을 준다



▲ 경험치와 함께 얻는 감사의 마음, 제발 아인하사드의 선물이 뜨기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