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무선 헤드폰 'PXC550 스타워즈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이슈커뮤니케이션]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장착한 한정판 무선 헤드폰 ‘PXC550 스타워즈(Star Wars)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디즈니와의 콜로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패키징된 ‘PXC550 스타워즈 에디션’은 헤드폰 본체와 고급스러운 거치대, 파우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번부터 100번까지 고유번호가 각인되어 1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젠하이저의 무선 헤드폰 PXC550은 최신 블루투스 4.2버전으로 끊김 없는 연결을 지원하며, 자사의 노이즈 캔슬링 기술인 노이즈가드(Noise Guard)가 적용돼 생생한 사운드를 주변의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헤드폰의 이어컵에는 통화와 음악재생을 직관적이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터치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헤드폰을 접었다 펴는 방식으로 제품을 온/오프 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PXC550은 배터리의 효율을 향상시켜 블루투스와 노이즈가드가 실행된 상태에서도 최대 22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227g의 초경량으로 설계돼 오랫동안 편안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PXC550 스타워즈 에디션’은 서울 및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지에 위치한 오디오 전문점에서 판매되며, 판매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ennheiser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젠하이저코리아의 마케팅 담당 신희영 부장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의 무선 헤드폰 PXC550과 수많은 매니아를 갖고 있는 스타워즈와의 콜라보로 젠하이저의 고객에게 보다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젠하이저의 우수한 사운드의 기술력을 다양하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