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콜라보레이션! 레이저, 게이밍 기어 D.Va(디바) 에디션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주식회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블라자드의 오버워치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이밍 기어 D.Va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D.Va 에디션(디바 에디션)은 오버워치의 인기 캐릭터인 디바의 디자인을 채용하여 만든 게이밍 기어로 게이밍 헤드셋인 메카(MEKA)와 게이밍 마우스 어비수스 엘리트(ABYSSUS ELITE), 게이밍 패드 골리아투스(GOLIATHUS)로 구성되어 있다. 디바의 캐릭터 컬러인 핑크로 이루어진 디자인은 오버워치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게임 그대로의 디자인. 성능까지 잡은 게이밍 헤드셋 디바 레이저 메카




오버워치의 유일한 한국 캐릭터인 디바는 게임 중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로 손 꼽히며,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출시된 레이저 메카 디바 에디션은 게임 속의 디바가 쓰고 있는 헤드셋을 그대로 가지고 나온 듯이 똑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디바 메카는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좌, 우 유닛에 각각 탑재되어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서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와 깊이 있는 베이스를 전달하고, 이어 컵 속에 감춰진 독립 형 전 방향 마이크를 통해 더욱 명확하게 음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인라인 리모컨 탑재로 음량 조절 및 음소거 실행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3.5mm 오디오 단자로 PC 뿐 만 아니라 Mac, 콘솔 및 모바일 등 여러가지 플랫폼에서 폭넓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인조 가족 온 이어 쿠션을 적용하여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특수 인몰드로 설계된 채널이 이어 쿠션에 삽입되어 있어 압박감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장시간 게임을 진행할 경우 발생되는 신체의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 최고의 퍼포먼스의 반응도,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마우스 디바 레이저 어비수스 엘리트




디바 에디션의 게이밍 마우스 어비수스 엘리트는 디바의 고유 컬러인 핑크색 디자인을 채용하였으며, 7,200DPI 옵티컬 센서와 및 220IPS 트래킹과 최대 30G 가속을 지원하여 FPS의 게임에 필요한 정확성, 감도 및 반응성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디바 어비수스 엘리트의 독특한 대칭형 디자인은 양손잡이용으로 설계되어 모든 그립 형태를 지원하도록 테스트를 거쳐 완성 되었으며, 레이저 시냅스 3 베타(Synapse 3 Bata)로 버튼 설정 뿐만 아니라 1,680만 컬러 옵션을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미니멀 리스트 마우스를 지정할 수 있다.


■ 최적화된 게이밍 패드, 디바 레이저 골리아투스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절대 필요 요소인 게이밍 패드는 팽팽하고 매끄러움이 중요하다. 이에 디바 레이저 골리아투스는 표면이 날렵하고 매끄러워 FPS를 플레이 하기에 좋으며, 어떤 게이밍 마우스에도 완벽한 트래킹 반응을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