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ATH-ANC700BT 출시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오디오테크니카]




9년 연속 일본판매 1위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www.audio-technica.co.kr)가 최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Cancelling, 이하 ANC) 기술을 탑재해 주변 환경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인 ATH-ANC700BT을 국내에 출시했다.

지난 CES 2018에서 첫 공개된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QuietPoint' 기술로 설계되어, 각 이어컵에 2개씩 부착된 총 4개의 마이크가 다중 피드백 시스템을 구동해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섬세한 음향을 제공하는 40mm 드라이버가 이어컵 안에 내장되어 있으며, 오디오 코덱인 aptX를 지원해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헤드폰에 포함된 1.2m 표준 오디오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경우 5~40,000Hz의 고해상도 음원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ATH-ANC700BT는 사용자 편의를 최대화하도록 구성됐다. 이어컵에 터치센서가 탑재돼 블루투스 및 음악 재생, 음성 통화, 볼륨 조절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이어컵을 터치해 조작 가능하다. 메모리폼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는 오랜 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완충 후 블루투스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경우 최대 25시간 배터리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가 소진되더라도 유선으로 연결해 재생이 가능하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ATH-ANC700BT는 오디오테크니카의 ANC 기술의 집약체로 보다 폭넓은 외부 소음에 반응해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시켜 준다”라며, “출장 등으로 이동이 잦은 직장인이나 집중이 필요한 학생 등 주변 소음에 방해 받지 않고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이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블랙 색상이며 259,000원에 판매된다. 오늘(3일)부터 세기AT에서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출시를 시작으로 이후 6일부터 세기AT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audio-technic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