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과 함께하는 웹 MMO, '나는황제다' 사전모집 시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후궁 판타지 RPG '나는황제다' 사전모집을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나는황제다'는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막강한 황제의 권력을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컨셉의RPG 게임으로, 중국 360 게임포털 최장기 랭킹 1위, 게임포털 40개 동시다발 서비스 및3천개 대규모 서버 운영 등 다양한 기록을 남기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는 후궁 콘텐츠는 '나는 황제다'의 대표 시스템 중 하나로 수많은 후궁들과 궁궐 내 만남을 갖거나 온천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후궁 스킬 육성을 통해 전투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이외, 스킬에 따라 문관과 무관으로 구분 등용하는 체계적 영웅 시스템, 실제 역사 속사건들을 해결해 나가는 특별 미션 등 색다른 컨텐츠들로 이루어져 있다.

금번 '나는황제다'는 사전 모집을 기념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사전 모집참여 유저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물 상품권을 제공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정식오픈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대량지급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원하는 것은 다 가질 수 있는황제의 권력을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는 즐거움 가득한 게임이다"며, "이번 사전모집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는황제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