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P&I 2018에서 전문가용 모니터 체험 행사 진행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벤큐]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제27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이하 P&I 2018)에 참여한다. 4월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벤큐는 총 8종의 모니터 제품을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체험가능한 SW시리즈 모니터는 ‘AdobeRGB 99%, DCI-P3의 광색역, 다양한 컬러모드’를 지원하며, 24인치~32인치의 사이즈와 FHD부터 4K의 해상도를 지닌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과 차광후드를 지원해 정확한 색상으로 후보정 작업이 가능하며 '10bit의 컬러'와 '14bit 3D LUT', '2.0 이하의 Delta E 값'을 지원한다.

이번 P&I 2018에서는 벤큐 SW시리즈 뿐만 아니라 PD시리즈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벤큐의 PD시리즈는 ‘Technicolor’인증을 획득해 정확한 색상을 표현할 뿐 아니라 'CAD/CAM 모드, 애니메이션모드 등 디자이너를 위한 색상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듀얼뷰 기능, 디스플레이 파일럿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벤큐는 이번 P&I에 참여를 기념해 특별가로 SW시리즈를 만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대상 제품은 벤큐 사진가용 모니터 'SW320, SW271, SW2700PT' 3종 제품이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단독으로 4월 17일부터 27일까지 최대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 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이번 P&I 2018에서 고성능의 사진가, 디자이너를 위한 모니터 8종을 선보일 예정이며, 컬러테크연구소 김환 소장님과 함께하는 세미나를 통해 사진, 영상 작업에 필요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사진인화 서비스’와 ‘SNS 공유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마련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벤큐 코리아 홈페이지,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