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특전으로 본타군 증정, PS4 '풀 메탈 패닉' 2차 PV 공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지사장 박희원)은 2018년 5월 31일 발매 예정인 PS4용 시뮬레이션 RPG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한국어판)의 최신 정보와 제 2차 한국어판 공식 PV를 공개하였다.

시리즈 첫 단독 게임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는 SF 액션 소설 ‘풀 메탈 패닉!’을 원작으로 한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다양한 블랙 테크놀러지 출현으로 인해 암 슬레이브라 불리는 인간형 병기가 엄청난 진보를 이룬 강경한 세상관 속에서 세계 최강 무장 집단인 ‘미스릴’에 소속된 병사 ‘사가라 소스케’가 평범한 고등학생인 ‘치도리 카나메’와 만나, 시끌벅적한 학교생활과 전쟁터를 누비는 SF 액션 최고봉 작품이다.

애니맥스에서는 ‘풀 메탈 패닉! 인비저블 빅토리’가 2018년 4월 17일부터 방영된다. 아말감의 공격으로 치명적인 피해를 입은 미스릴과 레너드로 향한 카나메, 아말감의 뒤를 따라 ‘나무사쿠’에 잠입하는 소스케 일행. 앞으로의 전개가 기대되는 풀 메탈을 게임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또한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의 예약 판매 특전이 공개되었다.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본타군’ 페이퍼 토이로, 높이 12cm의 종이 접기 형태의 ‘본타군’ 페이퍼 토이는 수량 한정으로 특제 박스와 함께 증정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공식 유투브에서는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의 제 2차 한국어판 공식 PV가 공개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홈페이지공식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