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템 드랍률 30% 증가! 라그나로크, 봄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양예찬 기자 |




라그나로크 온라인 봄 프로모션 이벤트가 4월 18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규 캐릭터 육성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8일 정기 점검 이후 생성한 캐릭터로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고 5월 16일까지 175 레벨을 달성하면 전원에게 '쉐도우 큐브'가 지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50레벨 달성자에겐 '7제련권 상자', 100레벨 달성 시엔 '9 무기/방어구 제련 보장권', 150레벨 달성 시엔 '11무기/방어구 제련 보장권'이 증정된다. 170레벨을 달성하면 '13 무기/방어구 제련보장권과 대장장이의 축복 10개'가 추첨을 통해 증정되니, 관심있는 유저라면 도전해봄직하다.

해당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드랍률 증가 이벤트와 퀘스트 보상 증가 이벤트, 그리고 PC방 혜택 증가 이벤트도 합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랍률이 30% 증가되고, 140 레벨 이하 구간 낙원단 퀘스트와 일루전 던전 퀘스트의 경험치 보상이 각각 50/30%씩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 PC방에서 라그나로크를 플레이하면 경험치/드랍률 보너스를 30%씩 얻을 수 있다.





메모리얼 던전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로 이벤트 대상인 메모리얼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이 확정적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대상 던전은 '사라의 기억', '게펜 마법대회', '글래스트 헤임(초심자 메모리얼 던전)', '호러 장난감 던전(초심자 메모리얼 던전)'그리고 '마신전'이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슬롯 이동 카드, 상급 전투 교범, 대장장이의 축복 등이 지급된다.





5월 2일부터는 G공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론테라 동쪽에 등장하는 'GM스모키'를 잡으면 맵 전체에 보상이 나타난다. GM스모키는비선공이지만, 캐릭터 레벨 90이상이 되어야 사냥이 가능하다. 보상으로는 회복류 아이템이 떨어진다.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투구-중단에 장착된 카드를 분리해주는 '제레미'가 등장한다. 투구 중단 카드 분리는 '신형 고급 윤활제'와 '신형 일반 윤활제'를 사용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확률은 기존의 분리 확률과 다르게 적용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