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LoL 신규 모드 '격전' 팀 매칭 서비스 테스트 개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댓글: 58개 |



e스포츠 통계 서비스 기업 오피지지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신규 모드인 ‘격전’의 팀 매칭 서비스인 'PLAY.OP.GG'를 4월 23일 테스트 오픈했다고 밝혔다.

‘LoL’의 신규 모드인 ‘격전’은 게임 내 팀 단위 토너먼트 대회를 구현한 대규모 경쟁형 콘텐츠로 베트남, 유럽, 터키, 북미 등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 왔으며, 오는 4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한국에서 마지막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지지의 PLAY.OP.GG는 ‘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공동 개발한 서비스로 ‘LoL’의 ‘격전’ 모드와 직접 연동되어 쉽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유저가 직접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지정하는 등 팀 매칭에 유용한 여러 기능을갖추고 있다.

이번에 적용된 PLAY.OP.GG는 베타 테스트 버전으로 팀 보드 및 선수 보드를 한눈에 보는 기능을 우선 제공하며 추후 정식 오픈시 유저간 채팅 및 팀 매칭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박천우 대표는 “PLAY.OP.GG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와 파트너쉽을 맺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격전’ 모드로 e스포츠 리그에서 느낄 수 있었던 흥분과 재미를 이젠 ‘LoL’플레이어 모두가 만끽하게 될 것으로 믿으며 PLAY.OP.GG를 통해 최고의 팀을 만들어 ‘격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오피지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