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가 탑재된 신개념 키보드! Drevo, 킥스타터 통해 신제품 공개

게임뉴스 | 송성호,남지율 기자 | 댓글: 3개 |

설립한지 2년된 브랜드인 Drevo가 지난 25일 킥스타터를 통해 독특한 기능인 노브를 탑재한 'Blade Master Pro' 키보드를 공개했다.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한 브랜드인 'Drevo'는 SSD와 키보드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로 이미 미국과 유럽에서는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는 신생 게이밍 브랜드이다.

심플한 설계와 독특한 프로그램을 더한 제품으로 미국과 유럽에 이미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Drevo. 해당 제품을 한국 소비자도 킥스타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미 목표 금액을 달성한 'Blade Master Pro'는 노브와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Blade Master Pro는 사용자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Genius Knob' 기능을 키보드 왼쪽에 탑재한 점이 특징. 노브에 오른손으로 사용하는 키를 할당할 수있으며, 메크로나 스크립트 같은 복잡한 작업도 가능하다. 또한, 노브를 클릭, 더블 클릭을 하는 것 외에도 노브를 앞 뒤로 회전시키는 동작을 별도로 인식하기 때문에 총 4가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1680만 컬러를 지원하는 LED RGB 기능을 탑재하여 키보드를 화려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MacOS와 윈도우 모두 완벽히 호환된다. 자체 개발한 무선 연결 기술인 'Flash Link'를 탑재하여 무선 연결모드 상태에서도 1000Hz의 빠른 반응 속도를 보여준다.

키 입력시 암호화 기능도 지원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연결 유지와 딜레이 감소 및 전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최적화 역시 적용된 모습. 키보드 안에는 16MB의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3가지 설정을 키보드에 저장하여 랜파티나 PC방에서도 집에서 사용하던 설정 그대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Drevo는 킥스타터를 통해 해당 제품의 예약을 받고 있으며, 600대 선착순으로 얼리버드 금액인 $99에 판매하고 있다. 유선버전인 'BladeMaster TE'도 함께 공개 되었는데 해당 제품은 얼리버드 기준 $55에 판매되고 있다. Drevo의 BladeMaster Pro 기계식 키보드는 올해 8월 출하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포함한 8개 언어로 각인도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해당 퀵스타터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