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지티,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채용 | 윤홍만 기자 |
자료 제공 - 넥슨지티




넥슨지티는 오는 20일까지 게임 프로그래밍과 게임기획 직무 신입, 경력, 인턴사원을 동시에 공개채용한다.

공개채용 부서는 신규개발실과 서든어택 라이브실이다. 신규개발실에서는 언리얼엔진4로 미공개 신작을 개발 중이다. 서든어택 라이브실은 넥슨지티의 대표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라이브 서비스를 개발한다.

신입과 경력, 인턴사원 모두에게 기회는 열려 있으며, 특히 인턴사원은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자라면 나이, 학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입 및 경력사원은 직무분야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 가능하다.

이번 공개채용 서류 접수는 5월 20일(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과 온라인 테스트, 면접 등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한다. 전형 과정에 따라 더 일찍 입사할 수도 있다.


넥슨지티 김명현 총괄 프로듀서는 "넥슨지티는 '서든어택'과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 등 슈팅게임 개발에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스튜디오"라며 "경험과 역량 갖춘 경력은 물론, 라이브와 신작 개발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줄 창의적이고 열정 넘치는 새로운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상반기 공개채용과 관련해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지티 공개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