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SS급 영웅 '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8일(화), 신규 SS급 영웅 ‘진’을 선보였다.

‘진’은 뛰어난 무술 실력으로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 수 있는 수호형 영웅이다. 특히 다른 영웅들에게 보호막을 씌워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생명을 회복시킬 수 있는 ‘연격 철산고’, ‘금강불괴’, ‘열기’, ‘섬광 난무각’ 등 유용한 기술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진’ 업데이트를 기념해, 상점에서 SS급 영웅을 소환할 경우 ‘진’이 100% 등장하는 특별 이벤트를 5월 21일(월)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선택의 전장’ 콘텐츠를 오픈한다. ‘선택의 전장’은 친구 혹은 임의의 이용자와 팀을 이뤄 대결할 수 있는 실시간 2대2 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선택의 전장’ 참여로 모은 코인을 사용해 ‘4등급 장비 선택권’, ‘평범한 장비 해제 키트’, ‘장비 강화 재료’ 등의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5월 9일(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마련한 특별 이벤트를 5월 19일(토)까지 진행해, 접속자들에게 SS 캐릭터 각성에 필요한 ‘찬란한 샤이니 선택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SS등급 5성 영웅 선택권’, ‘유니크 보조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100일의 약속’ 아이템도 하루에 10개씩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 1월 30일 서비스를 시작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는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과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 음악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