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기업 와디즈, 오는 27일까지 2018 상반기 신입 공채 진행

채용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대표기업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2018 상반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 시장의 No.1 사업자이다. 이번 채용은 핀테크 기업다운 혁신적 시도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스타트업으로는 이례적으로 대규모 신입공채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 채용의 모집분야는 개발, 기획/지원, 영업, 마케팅, 서비스운영 등 총 5개이며 오는 27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또한 채용에 관한 상세한 설명을 위해 5/17(목) 본사에서 채용직무 등에 관한 공개채용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 입사자는2019년 초 우리사주 대상자로 2019년 회사의 코스닥 상장 시 수혜를 받을 수 있다.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와디즈는 매년 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해 왔으며, 신입으로 입사한 많은 멤버들이 회사의 중심인재로 빠르게 자리잡아왔다. 도전적이고 와디즈가 펼치는 사업에 매력을 느끼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와디즈는 이번 채용을 토대로 향후 블록체인 등의 미래사업 전략을 보다 탄탄하게 준비하여, 국내를 넘어 글로벌 사업자로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한편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의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