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성 나르시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Loong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공성 나르시아’가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14일)밝혔다.

‘천공성 나르시아’ 사전등록은 자체 페이지와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는 구글 피쳐드에 선정되어 사전등록 탭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사전등록 페이지 신청자 전원에게 은화 100만, 행운약선물(대) 1개, 귀속원보 700개, 사전예약자 특별 이미지 칭호를 제공한다. 이미 자체 페이지 사전등록에 참여했더라도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추가 보상까지 풍성하게 받아볼 수 있다.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등록 접수를 시작한 ‘천공성 나르시아’는 이 외에도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 사전체험, 캐릭터생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 전원은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고 갤럭시 S9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천공성 나르시아’는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동양 판타지의 진수를 보여주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자유도가 높은 커스터마이징으로 이용자가 캐릭터에 더욱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했으며 착용하는 무기도 각양각색이기 때문에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용자는 화려한 날개를 달거나 탈것을 타고 하늘을 자유롭게 누빌 수도 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사제, 결혼 등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천공성 나르시아’에서만 독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자녀 양육시스템은 이용자로 하여금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천공성 나르시아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라며, “사전등록에 참여해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라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