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법 딜레릭 등장이오! 신규 클래스 엑소시스트 살펴보기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4개 |
트리오브세이비어 테스트 서버에 추가된 신규 클래스 중 하나인 엑소시스트. 엑소시스트는 빨간 엠블럼이라 공격형으로 설정, 인퀴지터나 질럿이랑 다르게 마법으로 적을 공격하는 마딜레릭으로 구성됐다.

엑소시스트는 마법형 딜레릭이며, 엑소시스트 스킬만으로도 충분한 사냥이 가능하다. 하위 트리의 공격 스킬을 거의 사용하지 않을 정도다. 대신 주력 공격스킬인 루브릭이 채널형이라 공격으로 끊길 수 있어, 드루이드 2서클이나 보코르 2서클의 무적 스킬을 챙겨 루브릭을 활용하는 트리도 존재한다.

엑소시스트의 클래스의 스페셜 코스튬은 리듬 게임을 하는 것처럼 쉽고 간단하다. 4종류의 몬스터가 줄줄이 캐릭터 앞에 오는데, 해당 몬스터에 맞는 책을 사용해 정화하면 점수를 획득한다. 1~2번이라도 틀리지 않고 정확하게 게임을 진행하면 3단계 스페셜 코스튬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엑소시스트
PvP까지 바라보는 마딜 성직자 클래스

◈ 클래스 특징




엑소시스트는 구마계 마법을 다루는 클래스다. 신성 속성을 가진 마법으로 적들을 처단한다.

타입: 공격
조작난이도: 보통
한 줄 평: 엑소시스트의 스킬로만 충분히 사냥이 가능해, 하위 트리는 보조형을 섞어도 좋다.



▲ 마스터 위치: 페디미안




◈ 스킬정보

[루브릭 (1서클)]
여신의 힘이 담긴 지시문을 읽는 것으로 적에게 성속성 마법 대미지를 주고, 이동속도 감소 상태에 빠트립니다. 악마형 적에게는 추가 타격을 하며 이동속도 감소 효과가 강화됩니다.








[엔터티 (1서클)]
강력한 일갈로 주변에 숨은 실체를 드러나게 합니다. 드러난 실체는 일정량의 대미지를 입습니다.








[아쿠아 베네틱타 (1서클)]
성수를 뿌려 바닥을 정화합니다. 정화된 범위의 적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습니다. 뿌려진 성수를 밟지 않는 비행형의 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엥크라테이야 (1서클)]
여신에게 기도하여 자신의 마음에 강한 자제력을 발휘합니다. 기도하는 동안 받는 피해가 감소하며 넉백, 넉다운에 면역이 됩니다. 악마형에게는 받는 피해가 추가로 감소합니다.








[그레고레이트 (2서클)]
악을 물리는 강한 힘이 담긴 신성력을 뿜어냅니다. 자신과 주변 파티원의 2랭크 이하 디버프를 해제하며 주변에 있는 적에게 신성속성 피해를 입힙니다.








[코이노니아 (2서클)]
파티원의 신상을 하나로 모아 악마를 처단하는 신성한 힘을 발휘합니다. 주변에 3명 이상의 인원이 있을 경우에 사용 가능하며, 성직자 계열이 3명 이상 있을 경우 추가 대미지가 발생합니다.









◈ 특성정보







◈ 코스튬 퀘스트

테넷 화원 북동쪽에 위치한 파수꾼의 묘역에서 진행 가능하며, 4종류의 몬스터를 구마의식하는 것이다. 마치 리듬 게임을 하는 것처럼 색상과 몬스터 모양에 맞게 책을 사용하면 되는데, 풀콤보를 노린다는 느낌으로 미니 게임을 이어가면 된다.

1~2번이라도 틀리면 연속으로 획득하는 보너스 점수가 사라지니 최소한 틀리지 않고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 글로벌 쿨타임이 있어 손이 느린 유저나 빠른 유저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할 수 있다. 틀리지 않고 차근차근 진행해도 3단계 코스튬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