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속에 잠들어 있는 소녀 '웨폰즈 소울 걸' 15일 CBT 진행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T game




T Game Entertainment Limited(이하T game)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Weapon's Soul Girl(이하, 웨폰즈 소울 걸)’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웨폰즈 소울 걸’은 오는 21일 오후 4시까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하고 본격적으로 게임성 및 안정성 등 최종점검에 돌입한다. CBT 기간에는 주요 콘텐츠 검증 및 서버 안정성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

CBT 기간 동안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정식 서비스 전까지 참여한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목표한 사전 예약자 수를 달성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웨폰즈 소울 걸’ 은 쾌감 넘치는 화끈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모에화 RPG로, 고퀄리티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무기에 깃든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가 특징이다. 실제 역사나 이야기 속 영웅인 잔다르크, 로빈 후드, 조운, 관우 등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가상 캐릭터와 이들이 사용하는 무기를 통해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인기 일러스트 작가를 대거 기용해 섬세하게 설계된 캐릭터와 전투 그래픽을 보여주며 지금으로부터 10년 후의 가상세계 속 정령들과 함께 자신의 운명에 도전한다는 스토리를 가진 액션 모에화 RPG 게임이다.

T game관계자는 “웨폰즈 소울 걸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CBT를 진행하게 되었다. 완성도 높은 게임과 운영으로 여러분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CBT 기간 동안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려고 하니 많은 참여와 다양한 의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