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PC 시스템에 제격! MSI코리아, ‘H310M 게이밍아틱’ 메인보드 출시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MSI코리아]



MSI코리아 (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커피레이크’ 지원하며, 화이트 컬러를 채용한 ‘MSI H310M 게이밍아틱’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화이트 컨셉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깔끔한 PC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화이트 PC 시스템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많은 지지를 받아 온 MSI‘아틱’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제품으로 유려한 화이트 색상 기판과 함께 6코어 기반 인텔 커피레이크를 지원한다.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안정성’이다. 해당 메인보드는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을 적용해 최고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특수 코어 설계로 더욱 높은 전력 효율을 제공하는 ‘다크 초크’, ‘밀리터리 클래스’ 인증 부품은 극한의 게이밍 환경에서도 최적의 동작이 가능하도록 한다.

한편, 이번 세대부터 새롭게 적용된 ‘코어부스트’ 역시 ‘H310M 게이밍아틱’의 커다란 강점이다. ‘코어부스트’는 6코어를 지원하며, 디지털 전원부 설계로 커피레이크를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동작할 수 있게 한다. 코어부스트는 최적화된 전력 설계 기술 및 프리미엄 레이아웃을 결합한 독자기술로 빠르고 즉각적인 CPU 전원 공급을 통해 멀티 코어 CPU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틸아머’ 기술이 PCI-Express x16 슬롯에 적용했다. 동급 제품 대비 무려 400% 이상의 내구도를 자랑하는 ‘스틸아머’는 최근 출시하는 무거운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의한 파손에 강하다.

'MSIH310M 게이밍아틱’ 화이트 컬러 메인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