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라가미' PS4 한국어판 오늘 출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린스 웍스(Lince Works)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라가미(ARAGAMI)’ PS4 한국어판을 오늘(5월16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19,800원에 정식 출시하며, 추가 콘텐츠인 ‘아라가미 - 나이트 폴’과 완전판 ‘아라가미 – 섀도우 에디션’을 오는 6월 6일 정식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라가미는 어둠에 속하며 그림자의 힘을 다루는 복수의 영혼이다. 카이호 일족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고 살아남은 소녀 야미코는 복수를 위해 아라가미를 소환하였고,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소환된 아라가미는 야미코의 복수를 도와가며 서서히 자기 자신의 기억을 되찾게 된다.

아라가미는 그림자 속에 몸을 숨겨 적의 눈을 피하거나 기습할 수 있으며, 근처의 다른 그림자로 순간 이동하거나 인위적으로 그림자를 만들어내는 등 그림자를 이용한 다양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잠입을 하거나 적에게 보이지 않는 사신으로 분하여 모든 적을 섬멸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다.

이번 출시되는 PS4 '아라가미' 한국어판은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로 번역 감수를 진행하였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