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던전 추가, '신무쌍:삼국영웅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자료제공 - 123게임즈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퓨전 모바일 액션 RPG '신무쌍:삼국영웅전'이 금일(17일) 신규 무장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무쌍'의 이번 첫 업데이트에서는 90레벨로 제한되어 있던 최고 레벨을 100레벨까지 상향했으며, 일반 던전과 정예 던전 등 7개 장, 총 70개에 이르는 방대한 신규 던전이 추가되었다. 또한, 희귀 보물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는 쇄신 기능의 추가와 각인, 제작, 무장 등급의 상향도 함께 적용되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무장 조운은 이용자들에게 무장 수집의 재미를 더욱 부각시킬 전망이다.

'신무쌍'은 첫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 카페에서는 신규 무장 조운에 대한 평가를 등록하면 제작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퀴즈를 풀거나 플레이 영상을 등록할 때에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무장 모집을 할 때에 S급 이상의 무장이 나올 확률과 정예던전 클리어 보상을 200%로 상향하였고, 교환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신무쌍'은 악의 무리에게서 무쌍 대륙을 지키기 위한 삼국지 무장들의 싸움을 그린 퓨전 액션 RPG 게임으로, 귀여운 소녀 화타, 열혈청년 황충 등 개성있고 다채로운 200여 종의 SD 캐릭터와 공중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한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릭터 간 인연 시스템이 있어 필요치 않은 무장이 없으며, 조합 스킬을 통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한편, '신무쌍'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123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