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스 월드로 즐기는 루피의 모험, '원피스 월드 시커' PV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의 무대가 되는 ‘감옥섬’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스크린샷을 공개하였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ONE PIECE’를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성이나 농지가 펼쳐진 광대한 심리스한 섬 전체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누비며 모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액션과 배틀, 스토리의 적절한 구성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감옥섬’은 이번 ‘원피스 월드 시커’의 무대로, 천연 자원과 고도의 과학 기술로 독자의 문화가 세워진 곳이다. 높은 빌딩군과 자연과 조화를 이룬 마을, 그리고 과학의 힘으로 세워진 세계 정부 소유의 시설들이 공존하는 ‘감옥섬’에서 심리스한 섬 전체를 돌아 다니며 수수께끼를 풀어 나가야 한다.

'원피스 월드 시커'에서는 원작에서 등장한 루피의 고무고무 열매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액션이 가능하다. 특히나 건물과 건물 사이를 팔을 뻗어서 오가는 등, 원작의 느낌을 살린 다양한 동작을 취할 수 있다.

원피스 원작 20주년 연재 기념작 액션 어드벤쳐 ‘원피스 월드 시커’는 PS4와 PC 플랫폼으로 2018년 연내 발매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