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애명월도'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에 만렙 확장 및 신규 던전을 5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최고 레벨을 85에서 90으로 확장하고, 만렙 달성을 위한 ‘파촉’ 지역의 메인 스토리와 신규 퀘스트를 선보였다. 해당 퀘스트에서는 청룡회 수장인 ‘공자우’의 모습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레이드 던전 ‘천봉회’를 85레벨 제한 ‘일반모드’와 90레벨 제한 ‘도전모드’로 오픈하고, 신규 전설 장비 ‘T3’ 및 장비에 무공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롱주 시스템’을 추가했다. ‘T3’ 장비와 ‘롱주 재료’는 ‘천봉회’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4일까지 대규모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천애 오락실 이벤트’를 통해 ‘황금뽑기’와 ‘그림카드’, ‘천애고치’ 미니게임 3종에 참여해 게임별 최종 목표를 완수하면 ‘은량 1,000금’, ‘최상위 전설 장비 T3 장비 도안’, ‘전설 심법 연무 조각’, ‘공손소홍 펫’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수양 Back 이벤트’에서는 복귀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대 ‘2,700만 수양’과 ‘방파 활동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 신규 유저들의 캐릭터 육성 지원을 위한 탈 것 ‘공설-오운단(30일)’, ‘심법 교환 조각(영웅) 50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천애명월도’와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