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영화 원더우먼 주인공 ‘갤 가돗’과 파트너십 체결

게임뉴스 | 남지율 기자 |
[자료제공: 에이수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인 에이수스는 영화 ‘원더우먼’의 히로인으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갤 가돗(Gal Gadot)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컴퓨텍스 2018에서 ‘unleash your creative power’ 슬로건과 함께 젠북 프로 시리즈와 비보북, 올인원 PC 등 혁신적인 신제품을 대거 공개하고 유명 할리우드 스타 갤 가돗과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갤 가돗은 창의성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영감을 준다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저마다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낸다는 에이수스의 핵심 가치를 상징한다.

에이수스는 갤 가돗과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이 최신 기술을 사용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최상의 타이핑 경험을 제공하며, 스크린 패드의 정밀한 세공 및 적응형 디자인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을 창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적 혁신을 제공한다. 제품에 탑재된 고성능 프로세서 역시 사용자들의 창의력 향상을 돕는다. 특히, 젊은 창작자를 위한 비보북 시리즈는 대담한 컬러 블로킹 디자인과 다섯 가지 색상 옵션과 다양한 소재로 마감이 처리됐다.

갤 가돗은 “사람들은 최첨단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면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며, “스크린 패드를 탑재한 에이수스의 새로운 젠북 시리즈는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우리에게 내재된 창의력을 이끌어 내는 혁신 기업과 협업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에이수스 에릭 첸 부사장은 “자신에게 충실한 자세로 국제적인 성공을 이룬 전 세계인들의 롤 모델인 갤 가돗처럼 모든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혁신을 추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적합한 기술을 사용한다면 언제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고, ‘놀라운 것을 찾는다(In search of incredible)’는 우리의 슬로건과 핵심 가치에 갤 가돗 보다 적합한 인물을 찾지 못했다”고 전했다.

인텔 클라이언트 컴퓨팅 그룹 부사장 크리스 워커는 “ASUS는 인텔과 오랜 파트너로서 사용자가 창의력과 생산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PC 시장을 이끌어 왔다”며, “젠북 프로는 인텔 CPU와 스크린 패드가 탑재되어 ASUS의 혁신 정신을 잘 나타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젠북 프로의 스크린 패드 기능을 활용하는 모습을 담은 갤 가돗 영상은 ASUS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