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조합으로 돌파하라, '오버히트' 이계의 틈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8일 자사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 ‘이계의 틈’ 신규 PvE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계의 틈’은 시즌별 각기 다른 다수의 영웅이 필요한 PvE 스테이지형 콘텐츠로, 특정 영웅 덱에 편성 시 높은 효율의 패시브를 적용해 보다 쉽게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해당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신규 장비인 ‘크리스탈’과 무작위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 ‘스테이지 완료상자’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이달 14일까지 스페셜 던전 플레이 시 전설급 영웅 ‘4성 테제’와 함께 ‘테제 전용 장비’ 및 ‘영웅 성장 재료’를 지급하고, 테제 성장 단계별 미션 완료 시 ‘토벌 장비 제작 재료’와 ‘토벌전 반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큐브’를 사용해 미니게임에 참여, ‘프리미엄 영웅 소환 이용권’과 다양한 진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여름 대규모 캠페인 ‘오버히트 페스티벌’를 앞두고 사전 예매 사이트를 오픈해 ‘얼리버드 티켓’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티켓을 보유한 유저에게는 ‘전설급 영웅’ 2종을 포함한 ‘최강덱 6성 풀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래퍼 김하온이 참여하는 ‘NBA 버저비트’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또, ‘전설 라인업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전설 영웅을 6월 15일 유저 전원에게 모두 지급한다.

‘오버히트’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