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년 맞은 서머너즈 워, 태생 4성 몬스터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태생 4성 몬스터를 선물하는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의 지난 4년간 장기 흥행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세계에서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약 한달 간 펼쳐지며,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출석,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등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쉽게 참여 가능하다. 플레이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최대 10마리의 몬스터를 모두 소환했을 경우, 그 중 원하는 한 마리 또는 데빌몬을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는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의 의미를 담아 모두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되며,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크리스탈∙고대의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특정 지역이 아닌 전세계에서 고루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컴투스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 4주년인 지난 4월부터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속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태생 4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