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음성까지 한국어 장착한 '사이버펑크2077', 공식 정보 공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6개 |

위쳐 시리즈의 씨디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가 '사이버펑크 2077'의 첫 번째 공식 정보를 공개했다. 공식 정보에 따르면 CDPR의 신작 '사이버펑크 2077'은 음성까지 한국어를 지원한다.

'사이버펑크 2077'은 스토리텔링을 핵심으로 둔 오픈 월드 RPG 게임이다. 클래식 펜&페이퍼 RPG 게임인 사이버펑크 2020의 세계관 내에서 게임이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미래의 가장 위험하고 폭력적인 나이트 시티에서, 떠오르는 용병 ‘V’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한다. 플레이어들은 V의 성별과 외모, 직업과 배경 스토리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은 게임의 전반에 영향을 미친다.

나이트 시티에는 수십 시간에 달하는 메인 스토리와 부가 퀘스트들 뿐만 아니라,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풍성하게 채워져 있다. 플레이어는 모든 경험을 V의 시선에서 체험하게 되며, 상호 작용 가능한 대화 시스템을 통해 더 크고 방대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CDPR의 강점인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 시스템 역시 이번 사이버펑크 2077로 돌아온다. 플레이어는 나이트 시티 재벌들의 초고층 빌딩과 거리를 지나며 수많은 선택에 직면하게 된다. 그리고 이 선택의 결과는 게임 전체로 퍼져 나간다.

'사이버펑크 2077'은 PC 와 Xbox One 그리고 PS4 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