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붓한 티타임! '벽람항로', 왁자지껄 다과회 이벤트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6개 |
X.D. Global이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가 6월 14일, '왁자지껄 다과회' 이벤트 스테이지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왁자지껄 다과회’




6월 14일 점검 후부터 6월 21일 점검 전까지, ‘학원’ 화면에서 함선 소녀를 터치하여 외전 격 스토리인 '왁자지껄 다과회' 를 진행할 수 있다.

스토리 뿐만이 아니라, 각종 미션을 완수하여 퍼즐의 조각을 8개 입수하여 얻을 수 있는 특별 가구 ‘꿈의 주전자’ 와 퍼즐을 전부 완성시켜 얻을 수 있는 특별 가구 ‘오후의 신데렐라’ 가 함께 주어질 예정이다.


■ 매력이 돋보이는 '왁자지껄 다과회' 스킨




함선 소녀에 스킨을 적용시키면 음성이 포함된 스킨 전용 대사가 함께 적용되며, 유구레의 '견습은 메이드 씨!' 스킨의 경우 ‘비서함’으로 적용시키게 되면 특별 메인화면이 적용되게 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킨은 영구적으로 상점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6월 21일 23:59:59까지 20% 할인이 적용된다.





■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아야나미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 시작 시 선택 가능한 스타팅 함선 소녀 아야나미의 개조가 가능해진다. 개조를 통해 더 강력한 성능을 갖게 된 아야나미는 ‘귀신연무’ 라는 전용 스킬을 통해 버프를 얻고 강력한 특수 탄막을 적에게 발사할 수 있다.


■ 신규 추가 가구







'왁자지껄 다과회' 이벤트와 함께 출시되는 ‘오후의 다과회’ 가구 세트 외에도, 야생의 초원을 배경으로 한 ‘쥬쥬 초원’ 가구 세트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판매는 6월 15일부터 시작되며, ‘오후의 다과회’ 세트는 영구적으로 판매되지만 ‘쥬쥬 초원’ 가구 세트는 7월 14일 23:59:59 까지 한정 판매된다.

한편, X.D. Global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께서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길 바라며, 차주 더 풍부한 콘텐츠로 유저분들께 다가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