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수집형 RPG '내가 꿈꾸던 소환사'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굿게임즈




굿게임즈는 2018년 6월 14일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수집형PRG '내가 꿈꾸던 소환사'의 사전예약을 실시했다.

'내가 꿈꾸던 소환사'는 소환수들이 조화를 이루는 균형 잡힌 세상 ‘테라시아’ 대륙에 대재난이 휩쓸기 시작하며 혼란이 시작되자, 세상으로부터 몸을 숨겼던 숨겨진 골짜기의 소환사들이 1,000년 전 선대 소환사들이 그랬던 것처럼, 각양각색의 소환수들과 함께 다시 세상의 균형을 바로잡으러 긴 여정을 시작하는 스토리이다.

이와 함께 170개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와 정해진 시간 동안 쏟아지는 적을 막는 '피의 투기장 던전' 을 통해 소환수들을 자유롭게 편성하여 전투를 할 수 있으며, '길드 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이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14일부터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예약에 참여 가능하며,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인원에게 5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보상과 함께 공식 카페에 가입한 인원수에 따라 추가적으로 10만 원 상 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굿게임즈는 "2018년 첫 번째 작품으로 '내가 꿈꾸던 소환사'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작지만 유저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