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 꿈왕국, 극장판 '흑집사'와 콜라보레이션 결정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로맨틱 퍼즐 게임 ‘꿈왕국과 잠자는 100명의 왕자님(이하 꿈왕국)’이 인기 애니메이션 극장판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과의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극장판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은 지난해 한국에 개봉되어 독특한 설정과 개성적인 캐릭터로 호평받았던 작품이다. 또한, 원작은 애니메이션, 영화, 뮤지컬, 게임 등 다양한 경로로 10년 이상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 만화다.

이번 콜라보는 지난해 8월에 실시된 첫 번째 콜라보에 등장했던 세바스찬, 시엘, 그렐, 로날드, 언더테이커, 스네이크와 함께 카리스마의 사신 ‘윌리엄 T 스피어스(CV : 스기야마 노리 아키)’와 더블 찰스 중 한 명인 ‘찰스 그레이(CV : 키무라 료헤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극장판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은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판타지로 꿈왕국과 콜라보에서는 캐릭터의 각성 성향에 따라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미처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극장판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의 두 번째 콜라보와 함께 로그인 보너스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6월 내 진행할 예정이다.

‘꿈왕국’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왕국’의 공식 카페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