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으로 우주선을 조립한다, '스타링크' 한국어판 2018년 발매 결정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Xbox One용액션 어드벤처 게임 'STARLINK: BATTLE FOR ATLAS(이하 스타링크:아틀라스를 위한 전투)' 의 한글판을 2018년 연내 발매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링크: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Ubisoft Toronto'에 의해 개발된 완전히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듈 형태의 장난감을 통해 현실에서 우주선을 직접 만들고 조립할 수 있으며, 각 모듈과 파일럿은 우주선에 연결하는 즉시 게임에 표현된다. 각기 다른 파일럿의 능력과 무기,우주선을 이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공격을 쏟아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캠페인 전체를 'Star Fox' 팀의 리더이자 에이스 파일럿인 'Fox McCloud'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의 상징과도 같은 'Arwing우주선'은 Nintendo Switch® 전용 무료 추가 콘텐츠로 제공된다. 또한 ‘Star Fox’ 세계관의 다른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 미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Fox McCloud’와 팀을 이루게 된다.

스타링크:아틀라스를 위한 전투는 거대한 은하계 전체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월드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아틀라스’에서 낯선 외계의 세상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서로 다른 행성에서 다양한 생명체들과 특별한 미션을 즐길 수 있다. 아틀라스를 침범하려는 적들은 지능적으로 반격해올 것이며,아틀라스의 운명은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있다.

‘Ubisoft Toronto’의 Creative Director인 ‘Laurent Malville’는 "이 게임은 저희팀의 열정의 산물이자, ‘Star Fox’를 저희들의 세계관에 끌어들일 수 있게 ‘Nintendo’와 직접적으로 협력할 기회를 얻은 프로젝트입니다. 저희는 ‘아틀라스’가 ‘Star Fox’에게 있어 완벽한 놀이터가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플레이어 여러분들도 그러한 경험을 하시기를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스타링크:아틀라스를 위한 전투'에 대한 더 많은 영상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