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4주년!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 30일 넥슨아레나서 개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오는 30일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비스 14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되는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는 오는 30일 넥슨 아레나에서 250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2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4주년 이벤트의 일일 퀘스트에 꾸준히 참여하거나 개인 SNS에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7월 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된 ‘14주년 기념 축제’를 진행한다. 먼저, 주차별로 추억의 NPC가 등장하는 ‘신비한 상상 엿보기’ 퀘스트가 주어지며,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축제의 기운’을 수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4단계의 이벤트 던전 ‘시험의 동굴’도 오픈하고, 주말에는 매 시간마다 30문제의 OX 퀴즈를 진행한다.

14주년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튤립 장식 페시의 가방’, ‘14주년 부착식 파우치’, ‘냉혹한 권능의 서리꽃 날개’ 및 신규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14주년 코인/특별한 선물 상자/즉석 경품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마비노기’에서는 15일 ‘밀레시안’을 주제로 제작된 굿즈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밀레시안’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모자, 에코백은 6월 네코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비노기’의 14주년 기념 이벤트 및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