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을 액션답게" 블레이드2, 6월 28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20개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6월 28일(목)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를 정식 출시한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킨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아 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달 15일(화) 사전 예약을 시작한 이후, 8부작 브랜드 웹툰, 인기 방송인 유병재와 유규선이 출연한 특별 홍보 영상, 성우 메이킹 영상, 캐릭터 코스프레 화보를 연이어 공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블레이드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왔다.

액션 RPG의 명가 액션스퀘어는 ‘블레이드2’에 개발 노하우를 총 집결해, 캐릭터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및 연계 스킬’,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리는 ‘처형 액션’, 상대의 공격을 되받아 치는 ‘반격’을 구현하는 등 최고 강점인 액션의 재미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환상적인 시네마틱 연출을 통해 몰입감과 긴장감도 극대화했다.

‘블레이드2’는 서비스 오픈 시, ‘검투사’, ‘암살자’, ‘마법사’, ‘격투가’ 등 각기 다른 전투 스타일을 자랑하는 총 4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공개하고,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모험’, ‘ 반격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와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1대1 대전’, ‘팀 대전’, ‘점령전’ 등 방대한 즐길 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7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전작 ‘블레이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올 6월 14일(목) 이전까지 ‘블레이드’를 한번이라도 즐겨본 이용자들이 ‘블레이드2’에 접속할 경우 보석 1,000개를 지급할 예정으로, 진일보한 액션 RPG를 기다려온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블레이드2’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과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