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킬러의 방식으로 생각해라, '히트맨2'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개발사: IO 인터랙티브 ⊙장르: 3인칭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2018년 11월 13일

덴마크의 게임 개발사 IO 인터랙티브가 개발 중인 신작 암살 액션 게임 '히트맨2'의 시연용 데모 버전이 미국 LA에서 개최된 E3 2018 게임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다. '히트맨'은 사람을 정말 찰지게 잘 때리는 대머리 남자 '코드네임 47'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암살 게임 시리즈다.

E3에서 공개된 '히트맨2' 데모 버전은 마이애미 에피소드 속 카 레이싱 경기장을 주요 배경으로 한다. 우리의 주인공 코드네임 47은 레이싱 경기에 참여한 유명 카레이서 '시에라 녹스'의 암살을 위해 카 레이싱 경기장을 찾게 된다.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본 '히트맨2'의 데모 버전에서는 목표물의 암살을 위해 오직 '폭발'과 '저격'의 두 가지 방법만 선택할 수 있었다. 하지만, 목표 제거 이후에 등장하는 짧은 영상을 통해 본편에서는 사보타주, 변장, 임기응변, 잠입, 구조물 이용 등 더욱 다양한 방법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IO 인터랙티브 '제이콥 미켈슨' 게임 디렉터

데모 버전의 시연 이후 행사장에 만난 IO 인터랙티브의 제이콥 미켈슨(Jacob Mikkelsen) 디렉터는 "히트맨2는 'THINK DEADLY' 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수많은 암살 방법이 존재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군중에 섞여 감시에서 벗어나거나, 시체가 발각된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비밀 카메라' 시스템을 통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잠입 액션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 주변에 있는 세계 자체가 무기로 활용될 수 있다며, 진짜 암살자처럼 생각하면 '히트맨2'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