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 창조 공투 액션 '뉴 건담 브레이커' 한국어판 21일 발매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4개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6월 21일, PC(Steam)용 2018 여름에 발매 예정인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 ‘New GUNDAM BREAKER(뉴 건담 브레이커)’의 PS4용이 오늘(2018년 6월 21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건프라 배틀의 세계관과 룰을 새롭게 구성한 이번 ‘New GUNDAM BREAKER’는 밀려드는 적 건프라를 상쾌하게 ‘파괴’하고 각 파츠를 ‘수집’하여, 모은 파츠로 자신만의 건프라를 ‘창조’해서 싸우는 창조 파괴 공투 액션 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여러 명의 히로인이 다니는 사립 건브레 학원을 무대로 사랑도 파츠도 뺏고 빼앗아야 한다. 플레이어는 본 학원에 전학 온 주인공이 되어 히로인들의 미소를 되찾기 위해 최강의 건프라를 두고 쟁탈 배틀을 펼치며, 건프라 쟁탈 배탈에서 승리하여 히로인들과 깊은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또한 ‘New GUNDAM BREAKER’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New GUNDAM BREAKER’ 론칭 PV가 공개되었다.

오늘(2018년 6월 21일) 발매된 ‘New GUNDAM BREAKER’의 PS4 패키지 발매가는 69,800원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