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파이어 '토요프파' 3회차 종료...챔피언스 진출 주인공은?

게임뉴스 | 손창식 기자 |
자료 제공: 나이스게임TV




6월 23일 토요일, 배틀로얄 게임 ‘프리 파이어(Free Fire)’로 진행하는 대회 ‘토요프파 : 토요컵스(이하 토요컵스)’ 3회차 경기가 진행됐다. 경기 결과, ‘精銳#2’가 종합 1위에 등극하며 ‘토요프파 : 챔피언스’ 진출에 성공했다.

1라운드는 버뮤다 맵에서 진행되었다. ‘뭉약’과 ‘精銳#2’가 4인 스쿼드를 유지하며 마지막까지 난전을 펼쳤으나, 건물 쪽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며 견제에 성공한 ‘精銳#2’가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안전 구역 축소까지 30초 남은 상황 속에서 ‘핏불가즈아’와 ‘핏마블’, ‘라이언 일병’ 3팀이 대치했다. 결국, 남은 건물을 모두 차지하며 수비에 성공한 ‘핏불가즈아’가 총 14킬과 함께 1위에 올라섰다.

3라운드에서는 ‘精銳#2’에게 안전 구역 위치가 유리하게 작용하며, 총 6킬과 함께 1위를 차지했다. 이후, 4라운드에서는 홀로 남은 ‘공백’의 강건이 ‘ONE’과 ‘핏마블’의 신경전 사이에서 생존하며 1위를 기록했다. 마지막 5라운드에서는 ‘레이디’의 핏은비가 ‘ONE’의 캐번디시를 마무리하며 총 13킬로 마무리, 1위를 차지했다.

‘토요컵스’ 3회차 MVP는 총 13킬을 달성한 ‘레이디’의 ‘핏태일’이 차지했다. 종합 순위는 ‘精銳#2’가 1위, ‘핏마블’이 2위, ‘공백’이 3위에 등극하며 ‘토요프파 : 챔피언스’ 티켓을 획득했다.

6월 30일 토요일에는 ‘토요컵스’ 4회차 경기가 오후 1시부터 펼쳐진다. 경기는 ‘프리 파이어(Free Fire)’ 공식 유튜브 채널과 나이스게임TV의 트위치 채널과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계는 ‘홀스’ 정진호와 FPS 게임 전문가 온상민이 참여한다.

날이 갈수록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토요프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프리 파이어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